홍보/PR

보도자료

칸투칸은 지난 2월 7일 부산 지방 식품 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행정처분을 받았다. 지난해 출시하여 판매중인 Z208 만사형통 화장품에서 표시 광구문구 위반사항이 확인되었기 때문이다. 해당 문구는 ‘피부재생’ ‘주름개선 효과’... Read More
칸투칸은 아쿠와이어 2019 모델이 출시됐다고 14일 밝혔다. 아쿠와이어는 와이어로 조임을 조절 가능한 수륙양용 슈즈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평소 트레킹화로도 신을 수 있어 인기 높은 모델. 출시 후 지금까지... Read More
온라인 유통 브랜드로 알려진 칸투칸이 지난 2월 7일 부산 지방 식품 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행정처분을 받았다. 지난해 출시하여 판매중인 Z208 만사형통 화장품에서 표시 광구문구 위반사항이 확인되었기 때문이다. 해당... Read More
칸투칸의 ‘3만9800원 남성 구두’가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에서 4만족 판매를 돌파했다. 저렴한 가격 때문만이 아닌 품질에서도 인정을 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칸투칸은 중간 유통을 없앤 직거래형 구조로 생산원가 절감을... Read More
의류 종합유통 브랜드 ‘칸투칸’이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을 진행한다. 칸투칸은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시리즈 8종을 포함한 16종을... Read More
칸투칸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시리즈 8종을 포함한 16종을 판매합니다.... Read More
칸투칸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시리즈 8종을 포함한 16종을 판매한다.... Read More
칸투칸(대표 한영란,이병철)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운동화같은 편안함에 구두라는 것을 잊어버리구두 39,800’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Read More
칸투칸(대표 한영란,이병철)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역대 최단 4만족을 돌파하며 ‘갓성비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칸투칸 398구두 시리즈를 기획전으로 구성한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Read More
칸투칸이 오는 18일부터 ‘등산화 특별전’을 연다고 밝혔다. 칸투칸 관계자는 “출시 후 10년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89 발티스탄 뷰틸락 등산화’를 비롯, 천연소가죽과 와이어가 적용되어 가벼운 산행에 최적화된 ‘SKJR51... Read More
칸투칸이 `Z208`이 바지로만 판매 220억원을 달성했다. Z208은 `세상에서 제일 편한 바지`를 표방하며 2014년 런칭된 칸투칸의 남성용 기능성 팬츠 전문 브랜드로서 `아쿠와이어` 등과 더불어 칸투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면... Read More
칸투칸은 엔지니어드 메쉬를 채용한 판지오의 2019 러닝화, 워킹화, 트레킹화를 비롯하여 칸투칸의 대표 슈즈인 아쿠아 슈즈 군을 차례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열기 방출과 공기 유입 효율이 높은 엔지니어드... Read More
칸투칸은 11번째 아쿠아 시즌을 기념하여 2008년 출시한 아쿠아 트레킹화를 복각하여, KRAC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쿠와이어는 와이어로 조임을 조절 가능한 칸투칸의 수륙양용 아쿠아슈즈 브랜드이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평소 트레킹화로도 신을... Read More
칸투칸은 수요와 공급량을 조절하기 위해 출시 전 사전판매 비중이 20% 까지 높아졌다고 밝혔다. 하루 평균 판매량의 20%에 달하는 판매 집중 아이템이 현재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달간의 예약... Read More
  칸투칸의 베스트셀러 상품군이 출시전부터 높은 판매량으로 주목받고 있다. 11월 한달간 판매 상위 30개 아이템 총 판매량 3만 4천개 중 7천 5백여개의 아이템이 출시전 판매 즉, 예약판매로... Read More
칸투칸 방한화가 일명 ‘발에 입는 패딩’으로 화제 속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칸투칸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방한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지난 2017년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과학적 분석에 의한... Read More
㈜칸투칸의 브랜드 마케팅을 전담하는 에이전시 ‘데포마주 스튜디오’는 코스메틱 BPO사업의 일환으로 ‘데포마주 2층세럼’을 단독 라인업으로 출시해, 소비자 반응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데포마주 스튜디오는 상품기획과 브랜딩, 칸투칸은 유통을 담당하고, 생산은... Read More
칸투칸(대표이사 한영란,이병철)은 지난 3일 아마존 등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미국 현지 및 캐나다, 유럽 온라인 시장의 마케팅과 판매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칸투칸은 글로벌 페이스북 페이지를... Read More
㈜칸투칸의 남성 패션 브랜드 ‘Z208’은 이데올로기 컬렉션을 구성, 단독 브랜드로 전개하기로 했다. Z208은 연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칸투칸의 주력 브랜드이다. 38세 직장인 남성을 메인 타겟으로 설정하였고,... Read More
독창적인 컨텐츠 커뮤니케이션과 품질 유지 정책으로 소비자와의 신뢰 관계를 지속해 온 칸투칸이 2018/19 겨울 2만원대 니트 상품을 출시하며, 불황형 판매 전략에 한층 다가서는 모양새이다. 2008년부터 형성된 합리적... Read More
㈜칸투칸의 브랜드 마케팅을 전담하는 에이전시 ‘데포마주 스튜디오’ 는 자체 안경 브랜드 ‘데포마주’ 2019 컬렉션을 출시한다. 8~30만원대로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업을 선보이며, 온라인에서만 4,000 개 이상 판매된 GGHR07 시리즈는... Read More
올해 칸투칸 구스팬츠가 놀라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칸투칸 구스팬츠는 2013년 처음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147,750장 누적 상품후기 4,377개 후기만족도 92%를 기록한 히트 상품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2018년... Read More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Subscribe
멘탈리스트를 구독하세요
[mc4wp_form id="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