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었을 때 더 시원한 여름 셔츠, Z208 아이스 쿨링 코튼

칸투칸 셔츠 판매 1위의 기능성 반팔 셔츠
뛰어난 통기성과 활동성으로 여름에 최적화

‘SNJB02 Z208 아이스 쿨링 코튼 반팔 셔츠’는 단순히 반팔이라서 시원한 게 아니다. 쿨링이란 이름처럼 착장 시 더 시원한 셔츠가 될 수 있도록 제작된 것. 부드럽고 섬세한 직조 원단에 신축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피케 원사로 마무리하여 드레스 셔츠임에도 순면 티셔츠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무더위에도 복장에 격식을 갖춰야 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는 신체를 옥죄는 불편함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여름이 한결 수월할 것.

아이스 쿨링 코튼 반팔 셔츠의 진가는 촉감에서 드러난다는 고객 의견이 많다. 빳빳한 기존 드레스 셔츠와는 확연히 다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드레스 셔츠 본연의 격식은 지킨다. 옆선을 살짝 곡선으로 봉제하여 세련된 핏을 제공하고 쉽게 구김이 가지 않는다. 고객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킨 덕에 구매 만족도 93%를 기록했고 복수구매 및 재구매율이 높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데포마주 스튜디오, 상품 개발력 입증하며 칸투칸 브랜딩 전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