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함의 끝판왕! 칸투칸 아쿠아멜란 냉감 카라티셔츠

속건 냉감성으로 여름 속건성 티셔츠의 선두주자
후기만 1,500개 이상. 고객만족도 높은 인기 제품

더위와 습기 속 불쾌감의 원인은 결국 땀이다. 기능성 의류의 숙명은 이 땀을 잘 컨트롤하는 것. ‘STJB01 Z208아쿠아멜란 냉감 카라티셔츠’는 여름을 위해 태어났다 해도 좋을 칸투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여름철 쿨비즈에 부합하는 냉감성 제품으로 칸투칸 티셔츠 제품 라인 중 가장 뛰어난 속건 냉감성을 자랑한다. 빨리 마르고 가벼워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을 공기분사 방식으로 가공한 ITY 복합 원사를 사용하여 촉감이 시원하다. 은은한 광택은 덤.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기능성 티셔츠임에도 디자인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인다. 투톤 스트라이프에 3 버튼 스타일로 격식 있는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카라 셔츠가 기본 스타일이지만 동일한 원단으로 라운드넥도 제공하며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취향에 대응한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Chairl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