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편안함과 시원함 갖춘 ‘Z208 여름 신상 팬츠’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이 편안함과 시원함을 두루 갖춘 ‘Z208 여름 신상 팬츠’ 출시했다.

‘Z208’은 편안하고 활동성 좋은 비즈니스 패션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의 기술력을 비즈니스 패션에 접목시켰다. 특히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SPJA01’은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 높은 정장 바지다. 우수한 염색성으로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며 물 빠짐이 덜하다. 중간중간 원사를 집어 커버링 하는 방식으로 허벅지에 바지가 감기는 불편을 최소화했다.

또한 접촉 냉감 소재로 착장 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슬림한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오비형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강점이며, 매 시즌 발전을 거듭하여 약 18만 9,500여 장이 판매되었고 1만 2,000여 개의 고객 후기를 보유한 인기상품이다.

반면, ‘SPJA02’는 ‘SPJA01’과 같은 기능이지만 편안함에 더욱 중점을 두었다. 좌우 각 4cm까지 늘어나는 밴드와 넉넉한 핏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레귤러형이다.

두 제품 다 10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칸투칸디자인연구소에서 지난 5년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도출된 소비자 선호 컬러를 적용했다.

칸투칸의 스포츠 패션 브랜드 ‘판지오 X’에서도 성능을 발전시킨 ‘FPJA41 판지오 X솔리드 저지 팬츠’를 출시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의 심플한 디자인은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코디가 가능하다.

하이게이지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움직임에 제약 없는 자유로운 활동을 제공한다.

야외활동 시 햇볕에 대비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원사를 적용했고, 퀵 드라이로 건조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원단에 탄성 복원력이 적용되어 옷의 구김이 덜하고 무릎, 엉덩이의 늘어남을 최소화했다.

2019년 칸투칸 팬츠 신상품은 칸투칸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Summer Trip To Nor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