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데포마주 리페어 2층 세럼 출시

한국 콜마와 협업으로 화장품 시장 개척
모든 피부 타입에 만족하도록 개발

칸투칸이 또 한 번 시장개척에 나섰다. 이번에는 여성화장품이다. ‘한국 콜마’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피부 타입에 만족하는 2층 세럼을 출시한 것. 콜마와의 협업은 ‘이백프로치약’에 이어 두 번째. 이미 높은 개발력을 인정받은 두 기업의 만남이니만큼 이번 제품에 거는 소비자 기대도 높다.

‘데포마주 리페어 2층 세럼’은 건성, 복합성, 지성 등 다양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 가능한 멀티시스템을 제공한다. 2층 수분 구슬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품용기를 흔들면 두개의 층이 캡슐로 결합되면서 효과가 발생하는 것. 메도우폼씨 오일 고함량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름개선을 돕고 윤광을 개선한다. 피부질환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인도멀구슬나무잎과 한련초 추출물도 포함되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일,탈 도와주는 올데이 Z208 올맨 데님 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