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만에 전량 소진된 칸투칸 드레스 슈즈 재입고

칸투칸에서 출시된 신제품 신사화 2종이 품절사태로 긴급 재입고가 이루어졌다. 각 1,000족씩 초도 물량을 확보했지만 단 10일 만에 모두 품절된 것. 한층 높아진 제품력과 부담 없는 가격 덕에 대란 사태가 벌어진 탓이다.

‘SKIQ94 아도방 공법으로 만들어진 신세틱 드레스 윙팁’은 아도방 합성가죽으로 만들어진 편한 드레스 윙팁 슈즈로 하루 237족씩 나가는 칸투칸 최다 판매 제품이다. 측면에 펀칭 디테일을 구현하여 젠틀함이 묻어나는 격식 있는 디자인. 아도방 공법을 통해 깊이 있는 컬러감을 구현하였고 은은한 투톤 컬러로 빈티지한 매력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구두굽과 아웃솔에 푹신한 특징을 지닌 PU소재를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텍스 재질의 인솔을 적용, 쿠션감을 극대화했다. 296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칸투칸 구두 품절사태의 다른 주인공 ‘SKIQ90 아도방 공법으로 만들어진 플레인 토슈즈’는 정곡법으로 승부한다. 신발 앞부분 절개나 패턴 없이 1피스로 이루어진 플레인 토 스타일로 심플한 매력을 보여준다.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함이 특징. 베이식 아이템이기 때문에 발이 큰 사람도 신을 수 있도록 300mm까지 사이즈를 제공한다. 한정수량 제품으로 칸투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하나로도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