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208’은 편안하고 활동성 좋은 비즈니스 패션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이를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의 기술력을 비즈니스 패션에 접목시켰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바지들은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SPJA01’은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 높은 정장 바지다. 우수한 염색성으로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며 물 빠짐이 덜하다. 중간중간 원사를 집어 커버링 하는 방식으로 허벅지에 바지가 감기는 불편을 최소화해다. 접촉 냉감 소재로 착장 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슬림한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오비형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매 시즌 발전을 거듭하여 약 18만 9,500여 장이 판매되었고 1만 2,000여 개의 고객 후기를 보유한 인기상품이다.
반면, ‘SPJA02’는 ‘SPJA01’과 같은 기능이지만 편안함에 더욱 중점을 두었다. 좌우 각 4cm까지 늘어나는 밴드와 넉넉한 핏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레귤러형. 두 제품 다 10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칸투칸디자인연구소에서 지난 5년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도출된 소비자 선호 컬러를 바탕으로 적용되었다.
칸투칸의 스포츠 패션 브랜드 ‘판지오 X’에서도 성능을 발전시킨 ‘FPJA41 판지오 X솔리드 저지 팬츠’를 출시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의 심플한 디자인은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코디가 가능하다. 하이게이지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움직임에 제약 없는 자유로운 활동을 제공한다. 야외활동 시 햇볕에 대비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원사가 사용되었고 퀵 드라이로 건조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원단에 탄성 복원력이 적용되어 옷의 구김이 덜하고 무릎, 엉덩이의 늘어남을 최소화했다.
2019년 칸투칸 팬츠 신상품은 칸투칸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