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직접 판매하는 홍삼농축액 ‘청춘행삼’

금산에서 자란 100% 국내산 홍삼으로 제조
까다로운 공정거친 높은 품질의 홍삼농축액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먹고 합시다’에서 겨우내 움츠린 몸에 활기를 줄 홍삼제품을 출시했다.

‘청춘행삼’은 천혜의 인삼재배지 금산에서 자란 100% 국내 홍삼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먹고합시다’의 모기업인 ‘칸투칸’에서 직접 기획 및 판매를 맡은 PB제품이다. 그간 칸투칸의 PB상품들이 까다로운 제조공정과 높은 완성도로 인정을 받아온 만큼 이번 ‘청춘행삼’도 기존 유명 홍삼제품들 버금가는 품질로 출시되었다.

가을에 가장 알차고 조직이 단단해진 인삼을 수확하여 홍삼으로 가공한 후 6개월에서 1년 이상의 숙성기간을 거쳐 흡수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렸다. 저온 추출 방식을 통해 홍삼근과 홍미삼을 7:3 비율로 배합해 홍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하루섭취량 3g 기준 18.69mg까지 높게 보존하였다.

‘진세노사이드’란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을 일컫는 말로 인삼의 여러 가지 유효성분 중 주된 약리작용을 하는 물질이다. 물과 홍삼 이외 별도 첨가물 없는 고농축 액기스는 홍삼 함량을 따로 고려할 필요 없이 홍삼 본래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해운대에서 주워온 조개에 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