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성분은 다 넣었다.” 칸투칸 이백프로 치약, 한국콜마와 협업 통해 품질 보증

이에 백프로 좋다는 의미 '이백프로치약', 높은 가성비와 상쾌한 사용감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 보여. 출시 이후 칸투칸 몰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칸투칸에서 출시한 ‘이백프로치약’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구매후기 평가 기준 중 ‘매우 만족’과 ‘만족’의 비율이 90%대에 육박하는 것. 구매후기 클린정책을 실시 중인 칸투칸 후기 시스템은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칸투칸은 아웃도어 패션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자체 제품 개발 하우를 활용해 양질의 생활용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그중 이백프로 치약은 ‘한국콜마’와 협력을 통해 생산 되어 높은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질 낮은 치약의 문제점으로 대두되던 합성 계면 활성제 대신 코코넛 오일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친환경을 추구했다.

‘치약은 처음 만들어봐서 좋은 건 다 넣었다.’는 재미난 광고 문구가 인상적인데, 말 그대로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자일리톨, 유칼리유, 카테킨, 멘톨 성분 등 치아 건강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프라그 제거력 및 미백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구강점막 보호, 염증 완화에도 좋다. 다만, 치약 맛이 매운 편이라 적응에 시간이 필요하다. 칸투칸 측 설명에 따르면,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나면 특유의 상쾌함에 중독된다고 한다.

출시 약 두 달 만에 판매량 2천5백 개를 넘어섰다. 일 평균 200개의 판매량. 기성 브랜드 치약 점유율이 압도적인 국내 시장 상황에 비추어보면 고무적인 일이다. 재 구매율이 높아 앞으로 칸투칸의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

단품 가격 3,800원. 5개 들이 세트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칸투칸 몰 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Tempo Rhy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