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들숨날숨 마스크’, 식약처 허가받은 4중 구조 필터로 94%까지 미세먼지 차단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 자체 제작한 ‘들숨날숨’ 마스크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0.4. 마이크로미터 입자 차단율 최소 80% 이상부터 미세먼지에 대응 가능한 보건용 마스크로 인정받는다.

들숨날숨 마스크는 입자를 94%까지 차단할 수 있는 K94등급. 4중 구조 고효율 정전필터가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소비자들 반응에 따르면 착용감도 좋은 편. 코 지지대와 3D 설계구조로 답답함을 줄였다. 착용 시 입술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김 서림 현상이 적어 안경 착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사몰 판매 및 세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개당 단가도 저렴한 편. 가성비면에서 손꼽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칸투칸 따뜻한 데님 팬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