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 세련된 핏, 칸투칸 Z208 밴드형 팬츠 인기몰이

누적 판매 11만 장을 넘어서며 생비스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Z208에서 2019년에도 SPJA02 레귤러 밴드형을 론칭했다. 등산복처럼 편안한 비즈니스 패션을 표방하는 Z208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제품.

이름처럼 허리라인에 좌우 4cm씩 늘어나는 밴드가 부착되어 식사량이나 체중 변화에 여유롭게 대처 가능하다. 스트레치 원단인 크레오라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신축성이 우수하다. 접촉 냉감 소재로 착장 시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발수 가공되어 가벼운 오염물은 툭툭 털어 제거할 수 있다. 사무 및 외근 시 활동의 제약이 전혀 없다 해도 무방하다. 착용감만큼 핏에도 신경을 써 비즈니스의 격식을 지킬 수 있다.

구매후기 클린 정책을 실행 중인 칸투칸 몰 내 고객 후기에 따르면 ‘사이즈 핏 너무 좋습니다.’,’ 레귤러 밴드형 바지는 매년 구매합니다.’’벌써 4개째. 너무 편해서 다른 바지는 못 입습니다.’ 등 호평 일색.

SPJA02 레귤러 밴드형 팬츠의 초두 물량은 8,000장으로 칸투칸 몰 및 15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신학기 신상품, 칸투칸에는 398 구두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