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등서 칸투칸, 3만9800원 남성 구두 4만족 판매

칸투칸의 ‘3만9800원 남성 구두’가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에서 4만족 판매를 돌파했다. 저렴한 가격 때문만이 아닌 품질에서도 인정을 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칸투칸은 중간 유통을 없앤 직거래형 구조로 생산원가 절감을 실현했다.

전체 판매의 대부분이 온라인몰에서 이루어지고, 매장도 직영으로 소수만 관리한다.

이에 3만9800원이란 가격에도 좋은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구두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

칸투칸은 자체브랜드 세분화를 통해 제품의 전문성 확보를 추구한다.

특히 슈즈브랜드 컴포르타와 비즈니스 의류 브랜드 Z208에서 인기 높은 제품들도 3만9800원 라인에 포함돼 있다.

플레인토슈즈, 윙팁로퍼, 드레스윙팁, 캐쥬얼로퍼 등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되고 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The Brightest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