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의 ‘3만9800원 남성 구두’가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에서 4만족 판매를 돌파했다. 저렴한 가격 때문만이 아닌 품질에서도 인정을 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칸투칸은 중간 유통을 없앤 직거래형 구조로 생산원가 절감을 실현했다.
전체 판매의 대부분이 온라인몰에서 이루어지고, 매장도 직영으로 소수만 관리한다.
이에 3만9800원이란 가격에도 좋은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구두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
칸투칸은 자체브랜드 세분화를 통해 제품의 전문성 확보를 추구한다.
특히 슈즈브랜드 컴포르타와 비즈니스 의류 브랜드 Z208에서 인기 높은 제품들도 3만9800원 라인에 포함돼 있다.
플레인토슈즈, 윙팁로퍼, 드레스윙팁, 캐쥬얼로퍼 등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