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신상품, 칸투칸에는 398 구두바람이 분다

칸투칸(대표 한영란,이병철)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역대 최단 4만족을 돌파하며 ‘갓성비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칸투칸 398구두 시리즈를 기획전으로 구성한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시리즈 8종을 포함한 16종을 판매한다.

여기에 컴포르타 프리미엄 라인과 미국 뉴욕의 대표 신발 디자이너 브랜드 케네스콜과 협업한 4종의 특별 아이템, 컴포르타 수제화 품목 등 34종을 더해 총 50종의 특가상품을 기획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나만의 청정 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