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대표 브랜드 ‘세상에서 제일 편한 바지’ Z208 팬츠, 판매 200억원 달성

칸투칸이 `Z208`이 바지로만 판매 220억원을 달성했다. Z208은 `세상에서 제일 편한 바지`를 표방하며 2014년 런칭된 칸투칸의 남성용 기능성 팬츠 전문 브랜드로서 `아쿠와이어` 등과 더불어 칸투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면 팬츠 일색이었던 남성 팬츠 시장에 신축성이 더해진 기능성 원단과 4만원대 일괄가격 판매를 접목시켜, 시장의 변화를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Z208`은 지난해에만 60억원의 바지 매출을 추가하여 런칭 4년만에 Z208 아이템군 매출 200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불황의 42.195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