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판지오 엔지니어드 메쉬 러닝화 출시 한정특가 선보여

칸투칸은 엔지니어드 메쉬를 채용한 판지오의 2019 러닝화, 워킹화, 트레킹화를 비롯하여 칸투칸의 대표 슈즈인 아쿠아 슈즈 군을 차례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열기 방출과 공기 유입 효율이 높은 엔지니어드 소재는 한층 높은 산뜻함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2019 엔지니어드 메쉬 슈즈군은 내구성, 경량성 측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다.

또한, 기능성 소재인 파이론 미드솔을 적용하여 탄력과 쿠션감이 뛰어나며, 제봉선 거슬림 없는 무제공 공법과 필름으로 무게를 줄이고 착용감을 높였다.

가격은 3만9800원부터 시작하며 직접제조 직접유통 방식으로 가격을 크게 낮췄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럭셔리한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