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함 덜어주는 코튼향 핸디선풍기

파우트 플라워 핸디선풍기 HANDS2

X
구매하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에서
항상 새로운 오늘을
살 수 있는 이유, POUT
매일매일 반복되는 삶. 누군가는 힘겹게 또 다른 누군가는 힘차게 하루 하루를 살아냅니다.그 둘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면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다만 힘차게 살아내는 사람의 삶 속에는 작은 쉼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삶 속에 작은 쉼표 같은 포인트 하나, POUT입니다.


POUT는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고객님의
전반적인 삶을 케어합니다
POUT는 출시한 지 고작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출시 이후 매출이 300%가량 성장할 만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일상의 공간에 세련된 매력을 불어넣는 방법’이라는 POUT의 슬로건처럼, 일상에 두루 어울리지만 남다른 감성을 불어넣는 디자인 상품으로 고객님이 있는 공간 어디든 가득 채워, 부족함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POUT의 바람입니다.


향기로운 바람
그리고 편안한 거치까지
꽃을 닮은 HANDS 2는 향기로운 바람으로 시원한 바람뿐만 아니라 상쾌함까지 주는 미니 팬입니다. 또한 별도의 부품 없이 본체만으로 편안한 거치가 가능하여 업무공간이나 학습공간 혹은 야외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어디에서나 편안한 거치와 함께 향기로운 바람으로 상쾌한 여름을 만들어 드립니다.


실용적인 디자인
HANDS 2는 별도의 거치대 없이 탁상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용과 탁상용 선풍기를 모두 구매해야 하는 낭비가 없고 별도의 거치대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바닥 부분은 실리콘 러버로 제작되어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풍향에 최적화된 20도의 각도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여름철 불쾌한 냄새 완화
코튼향의 방향제가 팬 내부에 탑재되어있어 작동 시 은은한 향기가 납니다. 여름철 지하철과 버스 안 불쾌한 냄새에서 HANDS 2를 통해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하세요.


사용자를 배려한 핸드 스트랩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튼튼하고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자유로운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남녀노소 모두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결까지 생각한 디자인
HANDS 2 안전망의 가장자리를 잡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주면 분리가 됩니다. 물티슈나 마른 헝겊으로 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세척 후 안전망을 닫은 후 사용합니다.
※주의사항
1. 전면 그릴(망)을 완전히 닫고 사용하지 않으면 사고가 발생합니다. 반드시 끝까지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하세요.
2.HANDS 2 본체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유의바랍니다.


브러시리스 모터
일반 모터 대비 조용하고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키며,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고장 나지 않는 반영구적 모터입니다.


2000mAh 인증받은 안전한 배터리
200mAh 배터리는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국제규격의 배터리 인증과 국내 안전 인증을 획득하여 3년 이상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과 안전성까지 확보하였습니다.
안전 인증번호 : ZU10809-18001


스마트 메인보드
HANDS 2의 3세대 IC는 사용 중 일정한 전압을 유지시켜 동일 용량 대비 30% 향상된 효율과 가장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합니다.


감성적인 컬러
시원하고 심플한 느낌의 코튼 화이트, 파스텔 톤의 로즈 베이지의 감성적인 2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칸투칸, 판지오 엔지니어드 메쉬 러닝화 출시 한정특가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