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젤과 그레텔이 생각나는 집, 그때의 감성에 촉촉하게 젖어든다

파우트 노필터 초음파 미니 가습기 NOSE 3

X
구매하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에서
항상 새로운 오늘을
살 수 있는 이유,POUT
매일매일 반복되는 삶. 누군가는 힘겹게 또 다른 누군가는 힘차게 하루 하루를 살아냅니다.그 둘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면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다만 힘차게 살아내는 사람의 삶 속에는 작은 쉼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삶 속에 작은 쉼표 같은 포인트 하나, POUT입니다.


POUT는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고객님의
전반적인 삶을 케어합니다
POUT는 출시한 지 고작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출시 이후 매출이 300%가량 성장할 만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일상의 공간에 세련된 매력을 불어넣는 방법’이라는 POUT의 슬로건처럼, 일상에 두루 어울리지만 남다른 감성을 불어넣는 디자인 상품으로 고객님이 있는 공간 어디든 가득 채워, 부족함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POUT의 바람입니다.


즐거운 디자인,
미소 짓는 심플함
NOSE 3의 디자인은 즐겁습니다.집을 닮은 디자인에 바라보고 있으면 미소를 짓게 됩니다. 모닥불을 피워높은 듯 은은하게 비치는 인디케이터 조명과 굴뚝에서 연기처럼 뿜어지는 수증기는 단순한 가습기를 넘어 마음의 쉼을 전합니다.


가습량은 크게, 입자는 섬세하게
시간당 최대 70ml 분사량(시중 500-1000ml 제품보다 가습력 높음)으로 환절기 및 겨울철 실내 습도를 40-60% 수준의 쾌적함으로 유지시켜 호흡기 및 피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고운 입자와 섬세한 분사로 내뿜어지는 가습기입니다. 책상 위 책이나 서류를 함께 사용하는 학생과 직장인에게 추천합니다



쾌적한 수면을 위한
저소음&LED
낙수 방지 구조 및 저소음 설계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소음은 20-40db 수준으로 최소화하여 독서실 및 사무실과 침실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습 1단계의 소음은 수면 시에도 전혀 방해되지 않습니다.
또한 따뜻한 톤의 화이트 LED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독서, 수면 등 상황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하루는 거뜬하게
NOSE 3는 350ml용량이지만 초음파 방식의 낮은 전력 소비로 한번의 급수로 최대 1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없이 편안한 가습기
NO 필터 방식으로 필터 교체의 불편함과 필터에서 발생하는 세균 번식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간편한 터치 방식
문에 위치한 터치 버튼은 mist / time / light의 텍스트로 되어있어 직관적이며, 가벼운 터치로 작동이 손 쉽습니다.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제품 하단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하단에 꽂아지는 전원선은 접힘 또는 눌림을 방지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스마트 AUTO 셧다운 기능
NOSE 3 가습기는 물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기기의 손상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Typhoon Swir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