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베스트셀러 상품군 출시전 예약판매 비중 20% 넘어

 

칸투칸의 베스트셀러 상품군이 출시전부터 높은 판매량으로 주목받고 있다. 11월 한달간 판매 상위 30개 아이템 총 판매량 3만 4천개 중 7천 5백여개의 아이템이 출시전 판매 즉, 예약판매로 판매된 제품이라고 칸투칸 관계자는 밝혔다. 이는 상위 아이템  판매의 20%에 달하는 수량이다.

다량의 재고 소진을 위해 파격적 세일을 진행한 온라인 유통 시장의 모습과는 대조적이다. 칸투칸 관계자는 “11월 온라인 시장의 세일 열풍에도 불구하고 길면 한달 짧으면 일주일을 기다리면서 사전 예약 구매를 해주신 칸투칸의 고객님들이 브랜드의 가장 큰 자신이다” 라고 말했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싸늘해지는 12월을 맞아 사전 예약 판매로 재고량의 상당부분을 해소한 칸투칸의 겨울 매출이 기대된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훨씬 복잡한 사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