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포마주 스튜디오, 상품 개발력 입증하며 칸투칸 브랜딩 전담

㈜칸투칸의 브랜드 마케팅을 전담하는 에이전시 ‘데포마주 스튜디오’는 코스메틱 BPO사업의 일환으로 ‘데포마주 2층세럼’을 단독 라인업으로 출시해, 소비자 반응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데포마주 스튜디오는 상품기획과 브랜딩, 칸투칸은 유통을 담당하고, 생산은 ㈜한국콜마에서 진행한다.
데포마주 2층 세럼은 피부 노화방지 및 피부 재생을 목적으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며, 희소성과 독창성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우며, 단일 아이템으로 전개된다.
데포마주 스튜디오는 앞서, 인도,중동,동남아 등 제3시장 진출을 위해 여성용 미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Bright Setting +-0’의 상표권을 취득한 바 있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Tempo Rhy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