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아마존과 자사 온라인 솔루션 통해 미국, 캐나다, 유럽시장 판매 검토

칸투칸(대표이사 한영란,이병철)은 지난 3일 아마존 등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미국 현지 및 캐나다, 유럽 온라인 시장의 마케팅과 판매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칸투칸은 글로벌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며 300만명 이상의 인도,동남아시아,중동의 구독자와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타겟팅 리스트를 확보하며, 2017년 대한민국 국적의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 구독자수 순위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칸투칸은 글로벌 진출에 용이한 아쿠아 트레킹화, 비즈니스 캐쥬얼화 등의 판매비중을 높이고, 글로벌 가격 경쟁력을 위한 저마진 운영 정책을 펼쳐왔다. 2016년부터는 알리바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설, 별도의 로컬 마케팅 없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올해 들어 중국 시장의 경기침체 여파, 급성장하는 중국 브랜드와의 국적주의 경쟁에서는 승산이 적다는 판단에 따라 중국을 제외한 세계 각지의 온라인 마케팅 시도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이에따라 글로벌과 내수시장,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CCEPW(CMS,CRM,ERP,POS,WMS)를 통합하는 솔루션 ‘KANTUKAN BAT ONE’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 완료하고, AWS와 LG-CNS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베타테스트 중이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일상과 스포츠 사이를 자유롭게, 디오리진 라운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