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의 남성 패션 브랜드 ‘Z208’은 이데올로기 컬렉션을 구성, 단독 브랜드로 전개하기로 했다. Z208은 연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칸투칸의 주력 브랜드이다. 38세 직장인 남성을 메인 타겟으로 설정하였고, 온라인 소비 중심의 실용주의 트렌드에 기반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웃도어 기능성 원단과 비즈니스 웨어를 접목하는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알려졌다. 올해 들어 슈즈웨어, 남성 코스메틱, 바디케어, IT기기 등 아이템 확장에 성공하며 패션 브랜드를 넘어 남성 토탈 브랜드로 거듭났다.
자체 온라인 스토어 중심의 판매전략을 취해 경쟁 브랜드 대비 30% 이상 가격을 낮췄고, 오프라인 유통은 칸투칸의 17개 직영점에서만 전개하고 있다. 2015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Z208 팬츠의 상품코드를 차용하여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온라인 스토어의 페이지 조회수는 1500만 회를 넘어섰고, 팬츠만 44만장을 팔아내며, 온라인 남성 토탈 브랜드의 보기 드문 성공사례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