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K89 아성을 이어갈 새로운 등산화 출시

한 판 붙자! 대한민국 아웃도어

 

“한 판 붙자! 대한민국 아웃도어”슬로건으로 시작한 칸투칸에서
대표 등산화 K89를 이어갈 신제품 KKIQ10 디베이스 탄탄 ARTEX 방수 와이어 등산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칸투칸은 직원, 고객, 회사가 함께 만드는 실력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폭발적인 성장을 거쳐
현재 스포츠, 골프, 비즈니스 캐주얼, 여성복까지 다방면의 패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칸투칸 아웃도어 브랜드의 오리지널 등산화 K89는 2010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으며 7만 5천 개의 누적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다.
신발 전문 디자이너와 생산 MD가 모인 제품개발실에서는
K89의 라인을 이어가는 등산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으며 내년이면 출시 10년째를 맞이하는
89제품의 후속작 기념으로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등산화를 선보였다.

 

칸투칸의 신제품 KKIQ10은 기존 등산화의 일반적인 무게 보다 가벼운 475g에 핵심 기능을 집약적으로 넣은 제품으로
산행에서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아웃솔에 내구성이 좋은 러버 소재를 적용하여 접지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이얼 시스템의 적용으로 신끈보다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와이어가 발등을 탁월하게 잡아주어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갑피 부분에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A.R TEX 자재를 적용하여 변덕이 심한 요즘 날씨에도 발의 쾌적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신발 측면에 TPU 커팅 고주파를 적용하여 신발 형상 유지를 도와주며 앞쪽의 토박스에 TPR 호스킨 작업을 하여
발의 전면을 돌부리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등산화로 가을 겨울철 등산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매치하기 좋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칸투칸 소비자 경험 분석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고객만족도 매우 만족 78%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순조롭게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KKIQ10 제품은 전국에 있는 15개의 칸투칸 직영 매장에서 직접 신어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IQ10 바로가기>>>

K89 바로가기>>>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여기로 패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