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브랜드 검색량 증가, 남성 비율 압도적
30 ~ 50대 남성들에게 높은 지지
‘칸투칸’의 포털 사이트 브랜드 검색량 증가율에 남성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포털 키워드 검색광고 통계에 따르면 지난 8월 대비 PC(39%), 모바일(34%)순으로 각각 증가한 것.
PC와 모바일의 플랫폼 차이를 순수 비교했을 시 61:39로 아직은 PC를 이용한 검색 비율이 다소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성별 기준으로는 PC가 89:19, 모바일이 79:21 로,
연령별 기준으로는 40대(39.4%) 50대(26.9%) 30대(24.8%) 순으로 드러났다.
남성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고, 연령대는 40대가 가장 많았다.
이렇듯 크게 증가한 브랜드 검색량 속에 칸투칸은 30 ~ 50대 남성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여전히 PC를 선호하는 속에서 모바일의 검색량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