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컬레버레이션, 먹고합시다 X 쿡방 유튜버 화니

색다른 마케팅과 콘텐츠로 주목받는 칸투칸과 ‘쿡방 유튜버’ 화니와의 컬레버레이션이 화제다.
전직 요리사인 화니는 현재 유튜브에서 구독자 5만 7천여 명을 보유한 ‘화니의 주방’ 채널을 운영 중인 쿡방 유튜버다.
칸투칸의 F&B 유통 브랜드인 ‘먹고합시다’의 제품을 활용해 유튜버 화니가 요리법과 다양한 팁을 전달하는 컬레버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 것.

첫 콘텐츠에서는 ‘나를 위한 집밥’을 주제로 먹고합시다 제품인 ‘두팜 노르웨이 生연어’와 ‘공유 주방 야채간장’등을 이용한 연어샐러드, 연어간장덮밥 요리를 선보였다. 이어 곧 공개될 콘텐츠에서는 ‘충북 제천 유기농 닭’을 이용한 중국 신장지역의 요리 ‘따판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따판지는 우리나라의 닭볶음탕과 비슷한 조리방식으로 양념과 향신료의 차이가 있을 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고.

현재 총 3회 분량이 업로드 된 ‘먹고합시다 x 쿡방 유튜버 화니’의 영상은 먹고합시다 쇼핑몰과,
‘화니의 주방’ 유투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먹고합시다 바로가기 >>>

화니의 주방 바로가기 >>>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Le Corbusier Masterpie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