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X 케네스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뉴욕 대표 패션 브랜드 케네스콜과 협업

연매출 600억(2017년 기준)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칸투칸과 뉴욕 대표 패션 브랜드 케네스콜의 협업이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로 첫 시작을 알린 칸투칸은 현재 스포츠, 골프, 비즈니스 캐주얼, 여성복까지 다방면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미 바스통, 림처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한 이력이 있는
칸투칸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케네스콜과의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케네스콜은 1982년, 작은 트레일러에서 남성화를 제작하기 시작해 불과 3일 만에 4만 켤레를 판매하며
패션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했다. 현재는 남성, 여성, 향수, 시계 등을 포괄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모던하고 도시적인 디자인, 뛰어난 품질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정한 협업

이번 칸투칸과 케네스콜의 협업이 주목받는 특별한 이유는 단순 입점 방식의 보여주기 협업이 아니라
제품 기획과 디자인, 제작과 판매에 이르기까지 두 브랜드가 함께 진행한 협업이기 때문이다.
칸투칸 담당자는 “브랜드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칸투칸의 모토는 진정성입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이름만 빌려 고객을 기만하기 보다는 진정한 협업으로 칸투칸다운 제품을 선보여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라며 협업의 이유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칸투칸은 케네스콜의 18FW 신상 로퍼 및 스니커즈 단독 한정 판매를 진행 중이다.
칸투칸 담당자는 “케네스콜의 무모함, 노력과 열정, 감성과 감각을 칸투칸에서 이어갈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케네스콜의 클래식 로퍼 (132,000원), 스니커즈(159,500원)는 칸투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http://kantukan.co.kr/shop/mall/prdt/prdt_view.php?pidx=21140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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