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감성 저격하는 아웃도어브랜드 칸투칸

 

칸투칸의 2030 여성감성

아웃브랜드 전문브랜드 칸투칸이 2030 여성감성을 제대로 겨누고 있다.
지난해 11월에 여성의류시장에 진출한 데이지비는 칸투칸의 자회사다.
십수 년에 걸친 칸투칸의 온라인 시장 노하우를 그대로 물려받아, 여성의류시장 내에서도 합리성과 제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는 데이지비 사내구성을 보면 알 수 있다. 칸투칸에서 주로 활동했던 MD와 의류 디자이너들이
데이지비 쇼핑몰을 전체 총괄하고 있다. 또한 칸투칸 특유의 마케팅 정책으로 불필요한 비용이 빠졌다.
칸투칸에서 직원 모델을 활용해 불필요한 광고비용을 줄였듯이, 데이지비 또한 학생부터 전문 직장인까지 일반인을 섭외하였다. 이러한 정책은 옷에 대한 자연스러움과 옷매칭에 대한 신뢰도를 올려주었다.
또한 1:1 프리오더시스템은 합리성과 자신만을 위해 만든 옷이라는 명확한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찾아주었다.

 

기존 의류사업을 진행해본 많은 경험으로 패션트랜드 파악과 제품개발에 누구보다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신상품은 매주 업데이트 되며, 1년 사이 현재 800여개의 아이템이 판매중이다.
이러한 노력은 중국에까지 그 판로를 넓혀주었는데, 올 2월부터 알리바바 그룹의 ‘tmall.hk(홍콩 티몰)’ 에서도
데이지비 상품이 판매중이다.

한편 데이지비 관계자는 ‘빠르게 변해가는 시대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합리적이고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데이지비 앱을 다운로드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겨울 바지에도 강한 칸투칸, 가성비 뛰어난 구스팬츠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