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먹고합시다’ 수험생을 위한 건강바보/건강천재 수능합격세트 출시!

수능합격세트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칸투칸에서 운영중인 ‘먹고합시다’에서 견과류바 수능합격세트를 전격 출시했다.

‘건강바보/ 건강 천재’란 이름의 수제 견과류바는 2018년 5월 런칭 후 누적 13,000개 이상이 팔린
기록적인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이처럼 인기가 많은 이유는 MSG를 전혀 넣지 않고, 몸에 좋은 통곡물 및 견과류를 손수 볶아
건강 간식으로 재탄생시켜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건전한 맛’에 초점을 둔 것이 비결로 보인다.

칸투칸은 손수 만들어 건강에 좋은 견과류바를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에게
그 혜택을 주고자 한정 수량을 기획했다.

칸투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에게 엿, 찹쌀떡과 같은 음식을 선물로 주는데 과도한 당분이 함유되어
건강에 좋지 않고, 찹쌀떡의 경우 소화에 어려움이 있어 수험생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견과류바는 건강은 물론 휴대와 섭취도 용이해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수험생을 위한 건강바보/ 건강 천재 견과류바 수능합격세트는 특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혼합세트 10개입과 16개입 상품을 알차게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능건강바세트 바로가기>>>

간혹, 지금 뭘하고 있는지를 모아서 나중에 펼쳐보면 이들이 뭘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ATL(X), 물 밑에 있고자 하는 것은 끝끝내 우리의 원칙이자 철학이지만, 역설적으로 이 과정에서 확보된 우리의 역량과 기록들은 우리를 물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대항군, 병맛, 합리주의, 공리주의, 통섭, 진정성, 투명성, 헌신. 각기 다른 표현들이지만 솔직한 언어로 배너의 카피를 작성하고, 그 과정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치부 또한 거리낌 없이 노출하며. 미래에 투자하고, 헌신하는 것만이 지난 시간동안 한결같이 지켜왔던 사명입니다.

More Stories
“버리는 컷이 사는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