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 팬츠보다 더 편한 비즈니스 팬츠
‘트레이닝 팬츠보다 더 편한 비스니스 팬츠’ 칸투칸의 Z208 팬츠가 색다른 마케팅으로 화제다.
실제 스윙 댄서가 직접 Z208 체크 팬츠(SPID10)을 착용하고 춤을 추면서 그 착용감을 증명했다.
특히 FW 시즌을 맞이해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Z208 팬츠 시리즈 중 글렌 체크 패턴이 가미된
SPID10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칸투칸 담당자는 “바지 전체 카테고리 판매량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평균 40장 이상 판매되는 중이며 구매만족도는 97%를 기록했습니다.
기온이 떨어지는 다음 주부터는 판매량이 더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흥을 주체 할 수 없을 정도로 편하다
칸투칸 홈페이지의 제품 상세페이지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전문 모델의 정형화된 자세가 아니라 실제 스윙 댄서의 댄스 장면을 담은 것.
신축성과 핏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다는 반응이다.
촬영에 참여한 스윙 댄서 또한 “흥을 주체 할 수 없을 정도로 편하다”라는 호평을 남겼다.
허리 부분에 적용된 히든 밴딩, 보온성을 더한 기모 안감,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는 2WAY 스트레치 기능이 더해진
4가지 색상(멜란지 브라운, 블랙, 그레이, 네이비) ‘Z208 SPID10 체크프린트 히든 밴드팬츠’는
칸투칸 홈페이지에서 59,800원에 판매 중이다.